글로리아 이주/유학

HSM Korea

글로리아의 열린 창

세계는 넓고도 놀랍습니다.

또 우리의 열정을 기다리는 일들로 가득합니다.  ‘글로벌 사회’라는 말은 더 이상 멋진 수식어가 아닙니다.  우리의 현실이 된 것입니다.  지구촌을 함께 살아가는 시민으로서의 공존과 공영의 길을 찾는다면 주저없이 ‘글로리아의 열린 창’을 노크해 주십시오.

Gloria Knowles는 한국에서 태어나서 자라고, 교육을 받은 사람입니다. 20대에 한국을 떠나 북미로 이주했고 여러 나라를 오가며 국제적인 기업가로 활동해 왔습니다. 세계 각국의 문화는 물론 영업환경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인적 네트워크까지 갖춘 리더로 우뚝 섰습니다.


Knowles는 기업 경영자로 왕성한 활동하면서도 어머니의 역할에도 충실했습니다. 자녀들의 건강과 교육에 최선을 다했고, 그 과정 자체가 한 인간으로서의 내면적 성장이라는 값진 성과를 얻었다고 감히 말합니다.  


“어머니가 되는 것은 겸손을 배우는 지름길”이라고 그녀는 믿어 왔습니다. 자녀의 양육과 질 좋은 교육을 위해서는 어떤 것도 아깝지 않지만, 그 중 시간, 경제적 여유, 자녀의 의지, 부모의 열정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열정적인 뒷바라지 위에서 딸은 올림픽 무대에 서기까지 합니다. 그녀는 삶을 통해 우리가 생활에서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하는 것들과 부모로서의 역할, 그리고 순수한 영혼의 소유자들인 자녀들이 어떻게 이 사회의 건전한 멤버가 될 수 있는가를 늘 고민해 왔습니다.


두 자녀는 뉴저지주의 프린스턴 대학 뒷마당에 있는 명문 사립고등학교인 Lawrenceville School을 다녔으며, 아들 Michael Knowles는 영국의 King’s college에서 법학을 공부하고 있으며, 딸 Genevieve Knowles는 올림픽 아이스하키 선수로 활동하였고, 현재 Leland Stanford Junior University에 재학 중 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최대 지원자인 남편 Timothy Knowles는 예일대 학사, MBA 출신으로서 변호사이자 예일 대학교의 Alumni admission member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낯설 수도 있는 Gloria의 삶에 대한 소개는 새로운 기회를 찾는 이들에게 그녀가 지향하는 가치를 설명하고 공유하고자 함입니다. 근본적으로는 사업가이지만 어머니이기도 한 그녀를 통해 같은 하늘 아래 공존하는 지구촌 시민으로서의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공유하길 소망합니다. 이에 Gloria Knowles의 경험과 비전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글로리아의 열린 창’을 오픈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주저하지 마시고 ‘글로리아의 열린 창’을 노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환영’을 받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HSM Group

About Us

 

HSM 그룹의 문화는 다양성을 초석으로 하고있다. 이민 유학 투자 취업등을 통한 국가간의 이동을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러한 서비스는 무었보다도경영자의 철학이 중요할것이다.

 

우리의 진정한 차별성은 국제적인 그룹을 만들고자 다양한 언어와 문화, 그리고 관점을 포괄하고 활용하는 우리 그룹의 능력이다. 다양성과 포용성에 초점을 맞추는 긍정적인 노동환경을 만들지만, 다양한 인력을 키우고 맨파워를 구축하는 것 자체도 현명한 사업이다. 우리는 이 접근법이 창의성을 낳고, 더 넓은 범위의 관점을 장려하며, 우리가 일하는 고객들과 지역사회의 요구에 우리가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 고객들은 직원들을 존중하고 그들의 가치를 공유하는 조직에서 일하고 싶어한다.

 

우리는 매일 우리 자신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전진하고 있으며, 모든 직원들을 위한 최상의 환경을 조성하고 그룹이 공정하고 포용적인 근무처로 발전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계속 할 것이다

 

 

Mission(임무)

 

우리 회사는 광범위한 이민 문제에 대해 미국, 캐나다 및 해외의 고객들에게 조언하고 그들을 대표함으로써 진실되고 정직하며 능력 있고 결과 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높은 전문적 기준과 기밀 유지 등에 충실한 방식으로 그들의  목표에 대한 최고의 해결책을 제시하고 고객과 긴밀히 협력할 의지를 가지고 있다. 캐나다, 미국 및 글로벌 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컨설팅과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통합 접근방식을 제공하여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자 한다.

 

Integrity(진실성)

 

HSM은 고객, 정부, 학교, 컨설턴트, 에이전트 및 파트너를 대할 때 최대한의 정직과 청렴의 실천을 최고의 덕목으로 하고 있다. 이는 고객에게 애플리케이션의 장단점을 알리고 성공 전망을 정확하게 평가,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HSM은 고객들에게 그들의 상황에 대한 진실을 항상 알려줄 것이다. 그것이 그들이 듣고 싶어하는 것이 아닐지라도. 기밀성과 진실성의 최고 기준을 유지하는 것이 우리회사 관행의 한 축이다. 상호 신뢰는 각각의 고객 관계의 핵심이다.

 

Professionalism(프로페셔널리즘)

 

HSM에서는, 유능하고 정확한 정보에 입각한 조언을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이다. HSM은 수행하는 모든 이민 및 투자 사례의 모든 단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표지판과 제출하는 모든 자료를 엄격하게 검토한다. HSM은 고객에 대한 최고 수준의 대응과 철저함을 유지한다.

 

Commitment(약속)

 

HSM은 고객이 미국이민 서류를 제출할 때 어떻게 할 것인지를 결정함에 있어서 많은 질문과 우려가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HSM에서, 당신은 단지 파일 번호나 이름이 아니라 회사가 하는 약속이다. HSM은 모든 고객이 고유한 목표, 상황 및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음을 이해하고 있으며, HSM모든 고객이 프로세스의 각 단계를 이해하고 기대 이상의 성과를 달성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HSM은 모든 고객과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데 자긍심을 가지고 있다.

 

Management

Gloria Knowles
 
Founder & Chair
John Scrantom
Attorney of Counsel
- United States
 
Jorge Arnao
 
President
 
Jay Park
 
Director of Accounting
Braian Kaminski
 
Attorney of Counsel - Canada
Anthony Maestre
 
Director of Operations
 

What we do

 
유학

유학은 조기유학부터 청년 대학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니즈에 따라서 유학은 세심한 배려로 디테일한 부분까지 진행해야하는 경우도 있고, 간단한 어드바이스 만으로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 조기유학: 조기유학이란, 초등학교 이전에 해외교육을 통해 언어, 문화, 경험 등을 획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부모 중 한 분과 자녀가 해외에서 새로운 경험과 함께 생각을 바꾸고 다른 나라의 문화와 생활경험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교육까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부분 캐나다, 미국 등 선진국을 선호하는데, 특히 캐나다 선호도가 아주 강합니다.  조기유학은 1년을 목표로 잡고 떠나지만, 대부분 2년까지 계속됩니다. 그 와중에 문제가 되는 것은, 자녀가 너무 오래 머물게 되면 해당국의 교육에 과몰입하여 한국으로의 유턴 과정에서 부적응 우려 등 다소간의 어려움이 따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추천사항은 1년이상 머물게 되면 계속 거주목적으로 영주권 문제도 고민을 해보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조기유학은 엄마 또는 아빠와 함께 자녀가 유학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2. 중고유학: 중고등학생 유학은 매우 신중하게 접근해야 합니다. 자녀가 한국에서 잘 적응하고 있다면 추진하는 것을 고민해야 합니다. 자녀가 사춘기에다가 예민한 시기입니다. 중고등학교 유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대학 진학까지도 함께 고민해야 합니다. 대학을 다시 한국으로 오거나, 미국 캐나다 영국 등으로 진학하는 문제 등 여러가지 상황을 복합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사립학교 공립하교 등 학교 선정도 유학 초기부터 챙겨야 하는 중요한 사항입니다.
     

  3. 유학 후 이민: 유학 후 이민은 이런 분에게 권장합니다. 만일 한국에서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기 힘들거나, 또는 대학을 졸업한 후에 직장을 고민하고 있거나 본인의 미래를 다른 나라에 두고 있다면 다음의 방법을 고민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 첫째, 워킹홀리데이비자를 받는 것입니다. 워킹홀리데이 비자는 1년을 받습니다. 여러분이 받은 후에 현지에서 일을 해가면서 여러가지 고민을 할 수 있습니다. 진정 본인이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 둘째. Co-op비자, 또는 직업학교 등,, 현지에서 취직이 가능한 학교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면밀하게 계획하여 떠날 필요가 있습니다.

    • 셋째. 순수한 대학교육을 받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대학교육을 받고post graduate work permit을 받은 다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알맞은 이민법의 내용과 절차에 맞는 이민을 신청하는 것이 또한 방법입니다.

이민

33년간의 경험을 통해 추이를 진단하면 이민은 시간이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국의 이익을 위하여 이민은 더욱 복잡하고 배타적인 방식의 규제가 가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전 세계의 이민법 문턱이 높아지는 가운데 개인의 요구에 가장 부합하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관건입니다.

 

  1. 독립이민: 즉 자가이민이란, 본인이 자격이 되어 이민신청을 하여 영주권을 수민국에서 받아서 떠나는 이민을 말합니다. 이러한 독립이민은 사실은 많이 힘들어 졌습니다. 캐나다만 해도 그러한 방법은 이제 쉽지가 않습니다. 대부분 기술이나 투자이민으로 선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2. 기술이민: 연방이민법과 주정부 이민 두 종류가 있는데, 사실은 Job이 있거나 캐나다내에서 교육을 받았던 사람이 신청할 수 있는 이민입니다. 즉 여러가지 조건 중에서 특히 교육, 나이, 영어능력, 잡이 중요해 진 것입니다.
     

  3. 투자이민: 과거에는 투자이민을 신청하면 영주권을 본국에서 취득하여 떠날 수 있었습니다. 더 이상은 힘든 방식이라고 봅니다. 현재 추구하는 캐나다의 사업이민은 기본자격을 갖춘 후에 먼저 일할 수 있는 비자를 받은 다음 출국해야 합니다. 그래서 현지에서 사업을 일정 정도 진행한 후에 영주권 신청으로 이어지는 제도입니다.  문제는 신청자가 현지에서 실질적으로 사업을 할 수 있는 기본조건이 갗춰지기 전에 사업을 진행함으로써 여러가지 실패의 확률이 있다는 점입니다. 이 경우 실질적으로 현지에서 이끌어 주고 조언해줄 수 있는 유력한 조언자가 필요합니다.

Products

캐나다 | Canada
기술이민 | Skilled category

캐나다로의 이민을 독립적으로 가는 방법이 그렇게 쉽지만 않다. 즉 학력, 나이, 영어능력, 캐나다에서 경험 등등 여러가지 요소로 점수를 계산하며, 정기적인 선정을 하므로 점수가 결정되는데 사실은 그렇게 쉬운 방법은 아니다. 특히 우리 한국인은 영어가 다른 나라사람들보다 좀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상대적으로 쉬운 방법은 아니다. 여러가지 이민규정에 대한 것은 신청자 여러분이 알 수가 있고 카테고리마다 찾기 쉽도록 정리해두는 것이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되어 정리해본다.

파일롯 프로그램 | Pilot program

정부는 정기적으로 이민정책이 일반적인 수습상황 외에 다급한 직업군을 선정하여 정책적인 임시 정책을 발표한다. 그것이 Pilot program이다. 일시적으로 수용함으로 직업군이 해결이 되면 프로그램은 사라진다. 그러한 프로그램으로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들이 있다.

사업이민 | Business immigration

캐나다는 사업이민으로 계속적인 변화를 하고 있으며 현재도 변화중이다. 과거의 영주권을 본국에서 취득하여 정착을 한때와 달리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현재는 먼저 사업계획서와 함께 신청서를 제출함으로서 정부에서 먼저 2년유효한 워크비자를 받고 입국을 한후에 본인이 신청허가를 받은 사업계획서되로 사업을 하므로 인하여 정부에서 정식 영주권을 부여받는 제도이다. 여전히 어떤 프로그램은 영주권을 직접 부여받을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존재한다.

 

Job match

Image by Claudio Hirschberger

Image by Claudio Hirschberger

Image by Henry & Co.

Image by Henry & Co.

Warehouse Workers

Warehouse Workers

Workers at Their Computers

Workers at Their Computers

Environmental Worker

Environmental Worker

industry worker

industry worker

Blue Print

Blue Print

Doctors

Doctors

Woman on Podium

Woman on Podium

Smiling in a Food Truck

Smiling in a Food Truck

Cooking

Cooking

Receptionist

Receptionist

Job match란

 

캐나다는 국가 고용시장 성장을 위해 외국인 근로자와 전문가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캐나다 노동 경력을 쌓을 수 있고 더 나아가서 영주권 신청 기회를 흭득할 수 있습니다. Job match는 이러한 취업이 가능한 일자리를 맺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희 HSM 그룹은 고용주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직종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일자리 현황 정보들을 보유하였으며, RNIP와 그 외의 캐나다 일자리를 찾는 캐나다 밖의 고객들에게 일자리 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ONTACT

US

TELL

US

 

© 2020 by HSM Korea (New Horizon Consulting)

Woman on Podium